이제 복잡한 곳은 나와서 조금은 한적하고 조용한, 

왜 그 있잖아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나오는 ㅋㅋㅋ

풀밭에 연인끼리 앉아 얘기하고 놀고 하는 그런 이국적인 장면들 ㅋㅋㅋㅋ 



오페라 하우스 뒤쪽, 시티 쪽으로 가면 St. Mary(세인트메리) 성당이 있습니다.

하이드 파크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성당 뿐만 아니라 주변 공원도 매우 괜찮아

관광객 뿐만 아니라 많은 현지인들도 주말이나 일과 시간 이후에 이곳에서 여가 활동을 합니다




저 동상 뒤로 세인트메리 대성당이 보이네요.





대성당은 관광지뿐만 아니라 실제로 종교활동이 이뤄지는 성당 본래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성당 내부는 촬영금지라...지만 사실 사진은 찍었지만 어디에 둿는지 기억이 안나서

아쉽게도 올리지 못하네요 ㅋㅋㅋ 정말 웅장하고 멋있습니다. 

스테인글라스도 그렇고 음 또 그 외 등등등등등 정말 꼭 가보셔야 할 장소 중 한군데 입니다.



이곳은 Darling Harbor(달링하버)라는 곳으로 정말로 연인들을 위한 장소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연인과 함께라면 정말 더 아름답고 추억에 남는 장소가 될테고 혹시라도 혼자 가시게 된다면

뭐 나쁘지 않아요.. 뭐 그렇다구요 

그렇다고 동성친구랑 간다면... 그냥 괜시리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풍경이겠죠



아... 정말 찍은 사진 많은데 어디 저장했는지 기억이 안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찾으면 다시 또 수정해서 올릴께요



World Square에 대해서는 사진이나 안내가 없지만 시드니 시티의 가장 중심부이며 

쇼핑과 외식에 최적화 되어 있는 장소 입니다.

즉, 돈 쓰기 딱 좋은 장소죠 ㅋㅋㅋㅋ

'외국에서 살아보기 > 호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록. 호주 HOSTPLUS 연금 혼자서 환급받기!  (26) 2013.02.27
[AUS] Canberra, 호주의 수도  (0) 2013.02.15
[AUS] Sydney #1  (0) 2013.02.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