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在等刘强。

나는 류창을 기다린다.

刘强是中国人。

류창은 중국인이다.

他要来我家了。

그는 우리집으로 오고 있다.

刘强穿着大衣。

류창은 외투를 입고 있다.

他拿着课本。

그는 교과서를 들고 있다.



我们在坎杂志。

우리는 잡지를 읽고 있다.

这里是桂林。

여기는 구이린이다.

我去过桂林。

나는 구이린에 가본적이 있다.


在桂林,我吃过火锅。

구이린에서 나는 훠궈를 먹어봤다.

火锅很好吃。
훠궈는 매우 맛있다.

明年,我要去旅游了。
내년에 나는 여행을 갈 것이다.


叔叔喜欢做菜。
삼촌은 요리하는 걸 좋아한다.

叔叔当厨师了。
삼촌은 요리사가 되었다.

他在饭馆工作。
삼촌은 식당에서 일한다. 



+ Recent posts